top of page
고등전신.png

[ 못말리는 테러리스트 ]

아직도 못해본 일들이 이렇게나 많아! ”

오토하_수호알.png

수호캐릭터의 이름은 おやすみなさい(오야스미나사이), 또는 おやすみ(오야스미)에서 따온 '야스.'

머리에는 고양이 모양의 수면안대와, 입는 형식의 잠옷을 입고있다.

짙은 검은색의 머리와 호박색의 눈은 밤하늘을 닮기도 한 듯.

그렇지만 표정과 또렷한 눈매는 밤과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맑고 선명하다.

주된 말버릇은 "자러가자~!" 이며, 오토하의 첫번째 캐릭터 변신 이후 캐릭체인지 횟수가 늘어났다.

오토하도 야스를 귀찮아하던 기색은 없어졌으며, 내킬때나 친구들이 자러가자고 제안하는 경우 이전처럼 주저하지 않고 자유롭게 자러가기도 한다.

오토하_수호캐1.png
오토하_수호캐2.png

이름 | 아사노 오토하

나이 | 18

성별 | 여

키 | 155 CM

몸무게 | 44 KG

 

 

[외관]

 

잿빛에 가까운 갈색을 베이스로, 머리칼들이 조금씩 이동하던 것처럼 보이던 게 기분탓이 아니었나보다. 이번에는 하늘빛이 섞인 머리칼들이 주로 왼쪽으로 몰린 모습을 볼 수 있다. 허리까지 정갈하게 기른 머리카락은 바람결에 자유롭게 나부꼈고, 그것을 정돈하기 위해서인지 반묶음으로 땋아 묶었다.

 

단정하게 모두 챙겨입은 교복과 종아리 밑으로 머무는 하얀 니삭스까지도 여전했지만, 레쟈 소재의 장갑과 오른쪽 허벅지에 벨트가 새롭다면 새로운 점. 신발은 쿠제선배에게 받은 호랑이 슬리퍼를 왼발에, 어릴 적에 뽑았던 토끼 슬리퍼를 오른발에 신고 있다. 바깥에서도 저러고다니는 것을 보아.. 주위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자유로이 다니는 듯한 모습.

   

주위에는 어째서인지 고양이(?)가 매우 늘었다(..) 야스무네에게 받은 고양이 인형과, 쿠제 선배에게 받은 고양이너구리 인형이 그 옆을 차지했고, 초등부때부터 들고다니던 고양이 바디필로우는 뒷전. 머리끝부터 상체까지 눈에 띄는 점 또한 다양한데.. 말하자면 머리의 수면안대와 어깨의 망토, 오른손목의 소원팔찌는 히카링에게 받은것이며, 다크서클이 없어져 이미 환해진 인상임에도 그 얼굴에 밝음을 한 층 더해주는것은 유이토 선배가 해주는 페이스페인팅, 교복에 자리한것은 뽑기로 뽑았던 에가 슈셴 명찰, 양쪽 귀에 자리한 귀걸이는 나나선배가 축제때 끼고있던 귀걸이와 디자인이 비슷한 것.. 생활전반이나, 품행, 신체 곳곳에 친구들의 흔적이 없는곳이 없었다.

  

경단인형들이나 토모오카와 만들었던 플라스크 모양 종이 오르골, 테라스와 선물을 주고받을 적 받았던 에마, 사회학 논문에, 유이토 선배에게 받았던 귤 상자까지.. 특별진학반 고등부가 명목상으로만 이어지게 되면서 세이요 학원을 비우는 일이 대부분이었음에도, 소중한 물품들을 아끼는것은 여전했다.

[되고 싶은 나의 모습]

잠을 푹 자는 사람! 이젠 이룬 것 같은데?

[장래희망]

뭘 더 해볼까, 고민 중이야!

[성격]

/ 호기심 많은,  장난기 많은,  희망적인! /

   

[ 궁금한건 못 참는 / 호기심 많은 / 질문쟁이 ]

여전히도 오토하는 질문이 많았고, 궁금한건 못참는 것도, 호기심이 많은 것도 그대로였다. 

그런데 이전에는 타인의 전공이나 학구열에 관한 호기심이었다면.. 

이제는 오롯이 그들의 생각이나 가치관, 근황 등에 질문을 기울이곤 했다.

   

"내가 알고있는 지식? 더 있으면 물론 좋지만.. 지금은 너희들이 더 중요하니까!"

   

   

[ 장난기 많은 / 잘 웃는 ]

이전에 다소 딱딱하게 매사를 과학적으로만 보고, 혼자서 어려운말을 해댔다면 이제는 퍽 다정스러운 말도 할 줄 알게 되었다. 

 웃기도 잘 웃고, 친구들과 지내면서 유사과학이라던가, 소원같은것도 믿어도 보고.

 

'아닐때는 조금 풀어져 있어도 괜찮다고 했던 건 누구야?!'

지금은 완전한 장난꾸러기가 다 됐다. 물론 이것도 친구들의 영향.. 

이제는 꽤 감성적인 일들도 곧잘 할 줄 알게 되어서, 장난으로 하는 말이 진심이 담긴건지 아닌지 헷갈릴 정도라고.

   

   

[ 희망적인! ]

점점 햇수가 넘어가면서 이런저런 사회현상도 알게 되고, 많은 사람들을 겪어보고..

어른인 척을 하도록 만들어진 아이는 자라서 현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라는 이야기는, 조금 슬프지 않나?

   

오토하는 희망적인 이야기를 듣고 말하는것을 좋아하게 되었다.

"하고싶은것만 하면서 살아도 모자라다는걸 깨달았거든."

[기타]

乙葉
오토하

   

항상 활기차보이는 모습과 우등생 소리를 들을 법 한 지식, 좋은 성적은 학교에서 오토하의 이미지를 선망의 대상으로 만들기 시작했다. 

 어쩐지 멘티를 맡았던 히나의 영향도 한몫 하는 것 같고..

그럼에도 특별진학반 친구들이 아닌 이상 굳이 나서서 찾아가지는 않는 모습을 보인다. 

여러모로 오토하에게 특별진학반 친구들이란 예외인듯.. 아무리 밀어내도 끝끝내 달라붙으려는 끈질긴 면모를 볼 수 있다.

   

   

浅野の 朝の Living Point!
아사노노 아사노 리빙 포인트!

   

초등부 때부터 늘 페이스페인팅을 해주는 유이토 선배를 위해, 아사노가 준비하는 1일 1리빙포인트.

아이디어가 떨어질 것을 대비해 일주일에 10개 가량을 준비해둔다고 하는데..

유이토 선배가 아니더라도 원하면 알려주는 듯 하니 물어보아도 괜찮을 것 같다!

( 주의! 어디까지나 리빙포인트로, 오늘의 운세나 행운의 아이템은 봐줄 수 없음! )

bottom of page